이벤트 알리미



190321 해외축구 이슈




전세계적으로 수많은 팬을 가지고 있는 오늘의 해외축구 뉴스를 알아보겠습니다.





- 폴 포그바는 "레알 마드리드는 모든 선수들의 드림클럽" 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포그바는 현재 맨유에서 행복하다고 말했습니다.



- 에버튼의 젊은 공격수인 '히샬리송'은 이탈리아 명문클럽인 'AC밀란'에서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시즌 EPL에서 12골을 기록한 그는 'AC밀란' 이외에 여러 클럽에서도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 리버풀의 수비수 알베르토 모레노는 라치오와 계약중이면 확정 직전이라고 합니다.





- 지네디 지단이 이끌고 있는 레알마드리드는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의 필리페 안데르손에 대해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만약, 첼시의 에덴 아자르를 영입하지 못한다면 필리페 안데르손에게 눈을 놀릴 수 있다고 합니다.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소속 수비수인 마르코스 로호는 친정팀인 '에스투디안테스'에서 훈련중이라고 합니다.



- 바르셀로나 소속인 안드레 고메스는 익명의 클럽에서 진지하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 도르트문트의 팬들은 제이든 산초를 "10년동안 우리가 가진 최고의 선수"라고 칭하며, 최소 1억 파운드의 가격표를 붙이고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현재 제이든 산초에게 크나큰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다가오는 여름 이적시장에서 영입타겟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제이든 산초가 맨체스터유나이티드 외에 다른 클럽으로 이적 할 경우 대체자로 첼시 소속의 어린 미드필더인 허드슨 오도이를 영입 할 거라고 합니다.



- 맨체스터 시티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미드필더 사울 니게즈와 계약했다고 합니다.



- 바르셀로나는 프랑크푸르트의 공격수인 루카 요비치에 관심을 나타냈다.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전 감독인 '조세 무리뉴'는 이번 여름에 새로운 팀을 관리 할 준비가 되었다고 한다.





- 인터밀란의 공격수인 마우로 이카르디는 6주만에 팀 동료들과 훈련을 재개했습니다.

무릎 부상으로 알려졌지만 테스트 결과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모든 이슈는 루머와 가설이 포함되어 있으며, 쌩뚱맞는 소설일 수도 있으니 재미로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잘못된 내용이 있을 시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